자동차 세차의 새로운 패러다임 : 오토브라이트다이렉트 Autobrite Direct Korea - 디테일링, 세차용품 전문 브랜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

컨텐츠 바로가기

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

  • Autobritedirect Asia
  • 트위터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  • 고객센터 1688-0543
검색 검색

  1. CONTACT
  2. 이용안내 FAQ

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제목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Autobrite Direct (ip:)
  • 작성일 2012-04-16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393
  • 평점 0점

-교환/반품/환불의 절차

교환/반품/환불은 상품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요청하실 있습니다.

 

1단계 교환/반품/환불 통보

QNA게시판이나 전화로 교환/반품/환불 의사를 밝혀주십시오.

가능 여부와 방법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답변을 받기 전에는 물품을 배송하지 말아주십시오.

 

2단계 교환/반품/환불

안내에 따라 사업장 주소로 물품을 배송해주십시오.

 

교환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-교환·반품·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·배송완료 7일이 경과한 경우

·이벤트 상품

·포장개봉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·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.

 

-반송비

제품의 하자나 불량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AD 부담하며

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

-환불

·상품 회수 확인 3 이내에 계좌에 입금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