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
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  • 고객센터 1688-0543
검색 검색

  1. CONTACT
  2. 이용안내 FAQ

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제목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Autobrite Direct (ip:)
  • 작성일 2012-04-16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539
  • 평점 0점

-교환/반품/환불의 절차

교환/반품/환불은 상품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요청하실 있습니다.

제품 수령하신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주문내역과 상품 이상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단계 교환/반품/환불 신청

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주문내역 리스트에서 교환/반품/환불 을 원하시는 주문의 주문번호 하단 교환 or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십시요.

교환/반품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사유 기재 및 반품 수거지를 확인하시고, 무통장 입금하셨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까지 등록한 후

취소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비회원의 경우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88-0543 를 통해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2단계 교환/반품/환불 반송

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교환/반품/환불 신청 사항이 확인되면 택배사에 수거 요청 처리되며

교환/반품 하시는 상품은 안전하게 박스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교환·반품·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·배송완료 7일이 경과한 경우(제품 불량, 파손 포함)

·이벤트 상품

·포장개봉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·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.

 

-반송비

제품의 하자나 불량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AD 부담하며

고객님 변심에 의한 교환/반품/환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 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타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꼭 선불 처리하신후 보내셔야합니다.

 

-환불

·상품 회수 확인  무통장 입금의 경우 1~2 이내에 계좌 환불 처리되며
 카드결제하신 경우 취소 완료까지 2~3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